Skip to content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7:1 王과 하만이 에스더 王후와 함께 잔치에 나아갔다.

7:2 王이 둘째 날 술잔치에서 에스더에게 다시 말하기를 "에스더 王후여, 그대의 청이 무엇이냐? 그대의 청을 들어주겠다. 그대의 所願이 무엇이냐? 王國의 折半이라도 주겠다." 하니,

7:3 王후 에스더가 對答하였다. "萬一 제가 王 앞에서 恩寵을 입었고 王께서 기뻐하신다면, 저의 懇請대로 저의 生命을 제게 주시고 저의 所願대로 저의 民族을 제게 주십시오.

7:4 참으로 저와 저의 民族이 팔려 滅亡과 죽임과 殄滅을 당하게 되었습니다. 우리가 男종과 女종으로 팔려만가도 저는 潛潛하겠습니다. 그래도 그 對敵이 王의 손실을 보충하지는 못할 것입니다."

7:5 아하수에로 王이 에스더 王後에게 말하기를 "대체 그런 일을 마음에 품었던 者는 누구이며, 어디 있느냐?" 하니,

7:6 에스더가 對答하기를 "對敵과 怨讐는 바로 이 邪惡한 하만입니다." 하였다. 그러자 하만은 王과 王후 앞에서 두려움에 사로잡혔다.

7:7 王이 너무 화가 나서 술자리에서 일어나 宮殿 뜰로 나갔으며, 하만은 일어서서 에스더 王後에게 自己를 살려 달라고 懇請하였으니, 이는 王이 내릴 화가 自己에게 이른 줄 알았기 때문이다.

7:8 王이 宮殿 뜰에서 술자리로 돌아올 때 하만은 에스더가 앉아 있는 椅子에 엎드려 있었다. 王이 말하기를 "저가 宮殿에서 나와 함께 있는 王후까지도 겁탈하려는가?" 하니, 이 말이 王의 입에서 떨어지자 사람들이 하만의 얼굴을 덮었다.

7:9 王을 모신 내시 中 하나인 하르보나가 王에게 말하기를 "보십시오, 王을 爲하여 忠誠된 말로 고발한 모르드개를 每달려고, 하만이 自己 집에 높이가 五十 규빗 되는 나무를 準備하여 세웠습니다." 하니, 王이 말하기를 "거기에 하만을 每달아라." 하였다.

7:10 하만이 모르드개를 爲해 準備한 나무에 사람들이 하만을 매다니, 王의 憤怒가 가라앉았다.


All the Bibles, Commentaries and Dictionaries here have their own rights.
All rights are reserved for them, not for us. Thanks! Praise our great God, Christ Jesus!

HANGL Lingua Franca 한글 링구아 프랑카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