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4:1 전능하신 만군의 주께서 말씀하신다. “보라, 맹렬하게 활활 타오르는 용광로의 불길 같은 그날이 올 것이다. 그날이 오면, 모든 교만한 자들과 악을 행하는 자들이 한낱 지푸라기처럼 다 불타버릴 것이다. 이제 닥쳐올 그날에, 그 맹렬한 불길이 그런 자들을 모조리 불살라, 그 뿌리와 가지를 하나도 남겨두지 않을 것이다.
4:2 그러나 내 이름을 경외하는 너희에게는, 의의 태양이 떠올라서 치료하는 광선을 찬란하게 비출 것이니, 그때에 너희가 외양간에서 풀려난 송아지처럼 펄쩍펄쩍 기쁘게 뛰어다닐 것이다.
4:3 또 그때에 너희가 악인을 짓밟을 것이다. 곧 장차 내가 정한 그날이 오면, 모든 악인들은 너희 발바닥 밑의 재 같은 신세가 될 것이다. 이것은 나 전능한 만군의 주의 말이다.”
4:4 ○ 주께서 또 말씀하신다. “너희는 일찍이 호렙 산에서 모든 이스라엘 백성을 위하여 내가 나의 종 모세를 통하여 너희에게 명령한 나의 율법, 곧 나의 율례와 법도를 기억하라.
4:5 보라, 주의 크고 두려운 그날이 이르기 전에, 내가 예언자 ‘엘리야’를 너희에게 먼저 보내겠다.
4:6 그 ‘엘리야’가 먼저 와서, 아버지의 마음을 자녀에게로 돌이키고, 자녀의 마음을 아버지에게로 돌이킬 것이다. 그러나 만일 너희가 돌이켜 회개하지 아니하면, 내가 가서 그 땅에 저주를 내리겠다.”

All the Bibles, Commentaries and Dictionaries here have their own rights.
All rights are reserved for them, not for us. Thanks! Praise our great God, Christ Jesus!

HANGL Lingua Franca 한글 링구아 프랑카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