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4:1 (신랑) 아름다와라, 그대, 나의 고운 짝이여. 너울 뒤의 그대 눈동자 비둘기같이 아른거리고 머리채는 길르앗 비탈을 내리닫는 염소떼,

4:2 이는 털을 깎으려고 목욕시킨 양떼 같아라. 새끼 없는 놈 하나 없이 모두 쌍동이를 거느렸구나.

4:3 입술은 새빨간 실오리, 입은 예쁘기만 하고 너울 뒤에 비치는 볼은 쪼개 놓은 석류 같으며,

4:4 목은, 높고 둥근 다윗의 망대 같아, 용사들의 방패 천 개나 걸어 놓은 듯싶구나.

4:5 그대의 젖가슴은 새끼 사슴 한 쌍, 나리꽃밭에서 풀을 뜯는 쌍동이 노루 같아라.

4:6 선들바람이 불기 전에, 땅거미가 지기 전에, 나는 몰약산으로 가리다. 유향언덕으로 가리다.

4:7 나의 귀여운 짝이여, 흠잡을 데 하나 없이 아름답기만 하여라.

4:8 나의 신부여, 레바논에서 이리로 오너라. 레바논에서 이리로 오너라, 어서 오너라. 아마나산 꼭대기에서, 스닐산 꼭대기, 헤르몬산 꼭대기에서 내려 오너라. 사자굴에서, 표범 우글거리는 산에서 내려 오너라.

4:9 나의 누이, 나의 신부여, 나는 넋을 잃었다. 그대 눈짓 한번에 그대 목걸이 하나에, 나는 넋을 잃고 말았다.

4:10 나의 누이, 나의 신부여, 그대 사랑 아름다와라. 그대 사랑 포도주보다 달아라.

4:11 나의 신부여! 그대 입술에선 끌이 흐르고 혓바닥 밑에는 꿀과 젖이 괴었구나. 옷에서 풍기는 향내는 정녕 레바논의 향기로다.

4:12 나의 누이, 나의 신부는 울타리 두른 동산이요, 봉해 둔 샘이로다.

4:13 이 낙원에서는 석류 같은 맛있는 열매가 나고,

4:14 나르드, 사프란, 창포, 계수나무 같은 온갖 향나무도 나고, 몰약과 침향 같은 온갖 그윽한 향료가 나는구나.

4:15 그대는 동산의 샘 생수가 솟는 우물, 레바논에서 흘러 내리는 시냇물이어라.

4:16 (신랑) 북새야, 일어라. 마파람아, 불어라. 나의 사랑하는 임이 이 동산에 오시어

 


All the bible versions, Commentaries and Dictionaries here have their own right.
All rights are reserved for them, not for us. Thanks! Praise our great God, Christ Jesus!

HANGL Ecclesyna Lingua Franca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