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1:1 유다 王 웃시야의 時代이며 이스라엘 王 요아스의 아들 여로보암의 時代, 地震이 일어나기 이년 前에, 드고아 出身 牧者 中 아모스가 이스라엘에 對하여 본 말씀들이다.

1:2 그가 말하기를 "여호와께서 시온에서 부르짖으시며 예루살렘에서 소리를 발하시니, 牧者의 草場이 슬퍼하며, 갈멜 山꼭대기가 마를 것이다." 라고 하였다.

1:3 여호와께서 이같이 말씀하신다. "다마스쿠스의 서너 가지 罪들 때문에 내가 審判을 돌이키지 않을 것이니, 그들이 쇠 打作기로 길르앗을 打作하였기 때문이다.

1:4 그러므로 내가 하사엘의 집에 불을 보낼 것이니, 불이 벤하닷의 宮殿들을 삼킬 것이다.

1:5 또 다마스쿠스의 빗장을 부서뜨리고, 아웬 골짜기에서 住民을, 벳에덴에서 王權 잡은 者를 끊어 버릴 것이다. 그리고 아람 百姓은 길로 끌려갈 것이다." 여호와께서 말씀하신다.

1:6 여호와께서 이같이 말씀하신다. "가사의 서너 가지 罪들 때문에 내가 審判을 돌이키지 않을 것이니, 그들이 사로잡은 사람들을 모두 끌고가 에돔에 넘겼기 때문이다.

1:7 그러므로 내가 가사의 城壁에 불을 보낼 것이니, 불이 그의 宮殿들을 삼킬 것이다.

1:8 또내가아스돗에서 住民과, 아스글론에서 王權 잡은 者를 끊어 버리고 내가 손을 돌이켜 에그론을 치리니, 블레셋의 남은 者들이 滅亡할 것이다." 主 여호와께서 말씀하신다.

1:9 여호와께서 이같이 말씀하신다. "두로의 서너 가지 罪들 때문에 내가 審判을 돌이키지 않을 것이니, 그들이 사로잡은 사람들을 모두 에돔에 넘기고, 兄弟의 계약을 記憶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1:10 그러므로 내가 두로의 城壁들에 불을 보낼 것이니, 불이 그 宮殿들을 삼킬 것이다."

1:11 여호와께서 이같이 말씀하신다. "에돔의 서너 가지 罪들 때문에 내가 審判을 돌이키지 않을 것이니, 그가 칼을 들고 自己 兄弟를 追擊하였고 自己의 矜恤을 버리고 또 그의 憤怒가 恒常 터져 나와, 화를 끊임없이 품었기 때문이다.

1:12 그러므로 내가 데만에 불을 보낼 것이니, 불이 보스라의 宮殿들을 삼킬 것이다."

1:13 여호와께서 이같이 말씀하신다. "암몬 子孫들의 서너 가지 罪들 때문에 내가 審判을 돌이키지 않을 것이니, 그들이 自己들의 領土를 넓히려고 길르앗의 임新婦들의 배를 갈랐기 때문이다.

1:14 그러므로 내가 랍바의 城壁들에 불을 놓을 것이니 戰爭의 날에 喊聲과 暴風의 날에 거센 바람으로 그의 宮殿들을 삼킬 것이다.

1:15 그들의 王은 自己 臣下들과 함께 사로잡혀 갈 것이다." 여호와께서 말씀하신다.

All the Bibles, Commentaries and Dictionaries here have their own rights.
All rights are reserved for them, not for us. Thanks! Praise our great God, Christ Jesus!

HANGL Lingua Franca 한글 링구아 프랑카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