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9:1 내가 보고 있는데 주께서 제단 옆에 서서 기둥머리를 치시고, 문상인방이 흔들리는 가운데 말씀하셨다. "내가 지진을 일으켜 저들을 모두 멸하리라. 살아 남은 자들은 칼로 쳐죽이리니, 아무도 도망하지 못하리라. 아무도 살아 남지 못하리라.

9:2 땅 속으로 들어 가도 잡아 내고 하늘로 올라 가도 끌어 내리리라.

9:3 가르멜산 꼭대기에 올라 가 숨어도 찾아 내어 끌어 내리고 내 눈을 피해 바다 밑에 내려 가 숨어도 물뱀을 시켜 물게 하리라.

9:4 적군에게 사로잡혀 가도 맞아 죽게 하리라. 내가 놓칠세라 노려보며 재앙을 내리리라. 저자들에게 무슨 복을 내리겠느냐?"

9:5 주 만군의 야훼께서 손만 대셔도 땅은 녹아나고 사람은 모두 찌들리라. 에집트의 나일강처럼 부풀어 올랐다가 잦아들리라.

9:6 땅에 기둥을 세워 하늘을 떠 받드시고 그 하늘 위에 다락을 지으신 이, 바닷물을 불어 올려 땅에 부으시는 이, 그 이름 야훼시라.

9:7 "이스라엘 백성들아, 너희가 나에게 있어 에디오피아 백성과 무엇이 다르냐? - 야훼의 말씀이시다. 이스라엘을 에집트에서 이끌어 낸 것이 나라면, 불레셋 백성을 갑돌에서 데려 내 오고 시리아 백성을 키르에서 데려 온 것도 내가 아니겠느냐?

9:8 보아라, 어느 나라건 죄를 짓고, 내 눈에서 벗어날 것 같으냐? 그나라는 땅 위에서 멸망하고야 만다. 그러나 야곱의 가문만은 뿌리까지 없애지는 않으리라. - 야훼의 말씀이시다.

9:9 나 이제 내 뜻을 분명히 밝힌다. 농부가 체로 돌을 말끔히 골라 내듯 내가 이스라엘 가문을 만국 중에서 체질하리라.

9:10 '하느님이 설마 우리에게 재앙을 내리시겠느냐? 우리를 고생시키시지는 않는다.' 고 하면서 못할 짓만 하는데도 내 백성이라고 하여 칼에 맞아 죽지 않게 하겠느냐?

9:11 그 날이 오면 내가 무너진 다윗의 초막을 일으키리라. 틈이 벌어진 성벽을 수축하고 허물어진 터를 다시 세워 옛 모습을 되찾아 주리라.

9:12 에돔 남은 백성뿐 아니라 내 백성이라는 칭호를 받은 모든 민족 위에 군림하게 하리라. - 이 일을 이루실 야훼의 말씀이시다.

9:13 추수가 끝나면 곧 땅을 갈아야 하고 포도짜기가 끝나면 곧 씨뿌리는 시절이 오리라. - 야훼의 말씀이시다. 산에서는 햇포도주가 흘러 내리고 언덕마다 무르익은 곡식이 물결치리라.

9:14 내 백성 이스라엘의 국운을 이렇게 회복시켜 주면, 저들은 쑥밭이된 성읍들을 다시 일으켜 그 안에 살며, 제 손으로 심은 포도에서술을 짜 마시고, 제 손으로 가꾼 과수원에서 과일을 따 먹게 되리라.

9:15 내가 이 백성을 저희 땅에 다시 심어 주리니, 내가 선물로 준 이 땅에서 다시는 뿌리뽑히지 않으리라." - 너희의 하느님 야훼의 말씀이시다.

 


All the bible versions, Commentaries and Dictionaries here have their own right.
All rights are reserved for them, not for us. Thanks! Praise our great God, Christ Jesus!

HANGL Lingua Franca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