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3:1 나의 兄弟들아, 우리가 더 큰 審判을 받을 줄 알고, 많이 先生이 되지마라.

3:2 우리가 다 失手가 많기 때문이다. 말에 失手가 없다면, 그는 온몸도 制御할 수 있는 穩全한 者이다.

3:3 우리가 말들을 順從하게 하려고 그 입에 재갈을 물려서 그 온몸을 끌고간다.

3:4 보아라, 그렇게 큰 배들이 江풍에 밀려가지만, 사공은 至極히 작은 키로 願하는 곳으로 끌고 간다.

3:5 이처럼 혀도 작은 遲滯이지만 큰 것을 자랑한다. 보아라, 얼마나 작은 불이 얼마나 큰 나무를 태우는가.

3:6 그 혀는 불이며, 不義의 世界이다. 그혀는 우리 遲滯 안에서 온몸을 더럽히고, 人生의 바퀴를 불사르니, 지옥불에 의하여 불살라진다.

3:7 온갖 種類의 짐승과 새와 파충류와 해양 生物은 사람에게 길들여지며 또 길들여져 왔으나,

3:8 혀는 아무도 길들일 수 없으니, 抑制할 수 없는 악이고, 죽이는 독이 가득하다.

3:9 그것으로 우리가 主님과 아버지를 讚揚하祈禱 하고, 그것으로 하나님의 形像대로 지음받은 사람을 詛呪하祈禱 하니,

3:10 한 입에서 讚頌과 詛呪가 나온다. 나의 兄弟들아, 이래서는 안 된다.

3:11 샘이 어찌 한 구멍에서 단 물과 쓴 물을 내겠느냐?

3:12 나의 兄弟들아, 無花果나무가 올리브 열매를 맺거나 葡萄나무가 無花果 열매를 맺을 수 있느냐? 이와 같이 짠물이 단물을 낼 수 없다.

3:13 너희 가운데 智慧롭고 聰明한 者가 누구냐? 그는 善한 행실로 말미암아 智慧의 溫柔함으로 自身의 行爲를 보여라.

3:14 너희 마음에 毒한 猜忌와 다툼이 있다면, 자랑하거나 眞理를 거슬러 거짓말하지 마라.

3:15 이런 智慧는 위에서 내려오는 것이 아니라 世上적이고 肉身적이며 惡靈과 같은 것이다.

3:16 猜忌와 다툼이 있는 곳에 混亂과 온갖 惡한 行爲가 있다.

3:17 그러나 위에서 오는 智慧는 첫째 聖潔하고, 다음으로 和平하고 관용하고 양순하고, 矜恤과 善한 열매가 가득하고, 편벽과 위선이 없다.

3:18 의의 열매는 和平하게 하는 者들이 和平으로 씨를 뿌려 거두는 것이다.

All the Bibles, Commentaries and Dictionaries here have their own rights.
All rights are reserved for them, not for us. Thanks! Praise our great God, Christ Jesus!

HANGL Lingua Franca 한글 링구아 프랑카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