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 "우리가 너와 대화하려고 시도 하면 네가 비탄에 잠기겠느냐? 그러나 누가 참고 말을 하지 않겠느냐?
4:3 보라, 네가 많은 사람들을 가르쳤고, 네가 연약한 손들을 강하게 하였다.
4:4 네 말이 넘어지는 자를 붙들어 주었고, 네가 연약한 무릎들을 강하게 하였다.
4:5 그러나 이제 그것이 네게 닥쳤으므로, 네가 힘을 잃는다. 그것이 너를 건드리므로, 네가 괴로워한다.
4:6 이것이 네가 두려워하는 것이 아니냐? 이것이 네가 확신하는 것이고, 바라는 것이며, 또 너의 곧바른 길들이 아니냐?
4:7 기억하라, 원하건대, 도대체 누가 죄 없는데도 멸망하였느냐? 의로운 자가 끊어지는 곳이 어디냐?
4:8 내가 보았던 바로 그대로, 불법을 경작하고 악을 뿌리는 자들은, 똑 같은 것을 거둔다.
4:9 그들은 [하나님]의 거센 바람에 의해 멸망하고, 그분의 콧구멍의 숨에 의해 소멸한다.
4:10 사자의 울부짖음과, 사나운 사자의 소리가 그쳤고, 젊은 사자들의 이빨은 부러졌다.
4:11 늙은 사자는 먹이가 없어 죽어가고, 강인한 사자의 새끼들은 널리 흩어졌다.
4:12 그때에 어떤 일이 내게 은밀히 이르렀고, 내 귀가 그것에 관하여 조금 들었다.
4:13 깊은 잠이 사람들에게 닥칠 때에, 그 밤에 본 환상들로 인하여 생각에 잠겨 있을 때에,
4:14 두려움과 떨림이 내게 임하여, 내 모든 뼈를 흔들리게 하였다.
4:15 그때에 내 얼굴 앞으로 한 영이 지나갔다. 내 살의 털이 곤두섰다.
4:16 그 영이 가만히 서 있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의 형체를 분간하지 못하였다. 한 형상이 내 눈앞에 있었고, 거기에 정적이 있었다. 그때에 내가 한 음성을 들었는데, 말하기를,
4:17 '죽음을 면할 수 없는 사람이 [하나님]보다 더 의롭겠느냐? 사람이 자기를 만드신 분보다 더 깨끗하겠느냐?
4:18 보라, 그분은 자신의 종들을 신뢰하지 않는다. 그리고 자신의 천사들을 어리석음으로 인해 꾸짖으신다.
4:19 하물며 흙 집에 거하며, 티끌 안에 자기 기초를 두고, 좀 앞에서 무너질 자들은 어떻겠느냐?
4:20 그들은 아침과 저녁 사이에 멸망하며, 영원히 사라지지만, 그것을 거들떠보는 자가 없다.
4:21 그들 안에 있는 그들의 뛰어남은 떠나가지 않느냐? 그들은 심지어 지혜도 없이 죽는다.' 라고 말했다."
Previous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