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1 [다윗의 시, 곧 聖殿 奉獻가] 여호와시여, 내가 主님을 높일 것이니, 이는 主께서 나를 건지셔서 내 對敵들이 나로 因하여 기뻐하지 못하게 하셨기 때문입니다.

30:2 여호와 내 하나님이시여, 내가 主께 부르짖으니, 主께서 나를 고쳐 주셨습니다.

30:3 여호와시여, 主께서 내 靈魂을 스올에서 건指示고, 구덩이에 내려가는 者들 가운데서 나를 살리셨습니다.

30:4 主님의 聖徒들아, 여호와를 讚揚하며 그분의 거룩하심을 記憶하고 感謝하여라.

30:5 主님의 노여움은 잠깐이고, 主님의 恩寵은 平生이다. 저녁에는 눈물이 머물더라도, 아침에는 기쁨이 올 것이다.

30:6 내가 平安할 때에 말하기를 "나는 永遠히 흔들리지 않을 것이다." 하였다.

30:7 여호와시여, 主님의 恩惠로 나의 산을 굳게 세우셨으나, 主께서 얼굴을 가리시므로 내가 落心하였습니다.

30:8 여호와시여, 내가 主께 부르짖고 主께 矜恤을 구합니다.

30:9 "내가 무덤에 내려간다면, 내 피가 무슨 所用이 있습니까? 어찌 티끌이 主님을 讚揚하며, 主님의 眞理를 傳하겠습니까?

30:10 여호와시여, 들으소서. 내게 恩惠를 베푸소서. 여호와시여, 主께서 내게 돕는 者가 되소서."

30:11 主께서는 나의 痛哭을 춤으로 바꾸시고 나의 베옷을 벗기시며, 내게 기쁨으로 띠를 둘러 주셨습니다.

30:12 그러므로 내 榮光으로 主님을 讚揚하며 潛潛하지 않을 것이니, 여호와 나의 하나님이시여, 내가 主님을 永遠히 讚揚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