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1 또 내가 하늘에서 크고 놀라운 다른 表蹟을 보니 일곱 天使들이 일곱 災殃을 가지고 있었는데, 그것이 마지막 災殃이었다. 이는 그것들로 하나님의 震怒가 끝나기 때문이다.

15:2 내가 또 불이 섞인 유리바다 같은 것을 보았는데, 짐승과 그의 偶像과 그 이름의 數를 이긴 者들이 하나님의 거문고를 가지고 유리바닷가에서 있었다.

15:3 그들이 하나님의 종 모세의 노래와 어린 羊의 노래를 부르며 말하였다. "주 하나님, 全能하신 분이시여, 主님의 일들이 크고 놀랍습니다. 나라들의 王이시여, 主님의 길들은 義롭고 참되십니다.

15:4 主님, 누가 主님의 이름을 두려워하지 않으며, 누가 主님의 이름을 榮華롭게 하지 않겠습니까? 이는 主님만이 거룩하시기 때문입니다. 萬國이 와서 主님 앞에 禮拜할 것이니, 이는 主님의 義로우신 일들이나타났기 때문입니다."

15:5 또 以後에 내가 보니, 하늘에 있는 聖殿, 곧 證據의 帳幕이 열렸고,

15:6 일곱 災殃을 가진 일곱 天使가 聖殿에서 나왔는데 그들은 깨끗하고 빛나는 세마포 옷을 입고 가슴에 금띠를 띠고 있었다.

15:7 네 生物 가운데 하나가 永遠 無窮히 살아 계신 하나님의 震怒로 가득 찬 일곱 금대접을 그 일곱天使에게 주니,

15:8 聖殿이 하나님의 榮光과 權能으로 因해 煙氣로 가득하게 되어, 일곱 天使의 일곱 災殃이 끝날 때까지 아무도 聖殿에 들어갈 수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