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 또 그가 내게 지팡이 같은 갈대 하나를 주며 말하였다. "일어나 하나님의 聖殿과 祭壇과 그 안에서 禮拜하는 者들을 測量하되,

11:2 聖殿 바깥마당은 내버려 두고 測量하지 마라. 이는 그것이 異邦人들에게 주어졌고, 그들이 마흔두 달 동안 그 거룩한 城邑을 짓밟을 것이기 때문이다.

11:3 내가 나의 두 證人에게 權勢를 주겠으며 그들은 굵은 베옷을 입고 천二百六十 日 동안 豫言할 것이다."

11:4 그들은 이 땅의 主님 앞에 서 있는 두 올리브 나무이며 두 촛대이다.

11:5 萬一 누구든지 그들을 해하려 하면 불이 그들의 입에서 나와서 그들의 怨讐들을 삼켜 버릴 것이며, 누구든지 그들을 해하려 하면 반드시 이같이 죽임을 當할 것이다.

11:6 이들은 權勢를 가지고 하늘을 닫아 豫言하는 날들 동안 비가 오지 못하게 하고 또 權勢가 있어 물을 피로 변하게 하며 願하면 언제든지 많은 災殃으로 땅을 칠 것이다.

11:7 그들이 그들의 證言을 마칠 때, 무저갱에서 올라오는 짐승이 그들과 싸워 이기고 그들을 죽일 것이다.

11:8 그리고 그들의 屍體가 큰 城邑 거리에 놓일 것인데, 그 城邑은 영적으로 소돔과 이집트라고 하니, 이곳은 곧 그들의 主께서 十字架에 못박히신 곳이다.

11:9 百姓들과 族屬들과 言語들과 나라들에 屬한 者들이 그들의 屍體를 三 日 반 동안 볼 것이며, 그들의 屍體가 무덤에 葬事되는 것을 許諾하지 않을 것이다.

11:10 그때 땅 위에 사는 者들이 그들로 因해 기뻐하고 즐거워하며 서로 膳物들을 보낼 것이니, 이는 이 두 先知者가 땅에 사는 者들을 괴롭게 하였기 때문이다.

11:11 三 日 반 後에 生命의 靈이 하나님께로부터 그들 속에 들어가자, 그들이 自己 발로 일어섰으며, 그들을 지켜 본 者들에게 큰 두려움이 臨하였다.

11:12 그들이 하늘로부터 나는 큰 音聲을 들었는데 말하기를 "너희는 이리로 올라오너라." 라고 하므로 그들이 구름을 타고 하늘로 올라가니, 怨讐들이 그들을 바라보았다.

11:13 바로 그 시각에 큰 地震이 일어나 城邑의 十分의 一이 무너졌는데, 그 地震으로 죽은 사람이 七千 名이었다. 남은 者들이 두려워하여 하나님께 榮光을 돌렸다.

11:14 둘째 화는 지나갔으나, 보아라, 셋째 화가 곧 올 것이다.

11:15 일곱째 天使가 喇叭을 불 때 하늘에서 큰 音聲이 나서 말하기를 "世上 나라가 우리 主님과 그리스도의 나라가 되었으니, 그분께서 永遠無窮히 다스리실 것이다." 라고 하였고,

11:16 하나님 앞에서 自己 寶座에 앉아 있던 이십사 長老도 얼굴을 땅에 대고 엎드려 하나님께 敬拜하며,

11:17 말하였다. "只今도 계시고 前에도 계셨던 분, 곧 全能하신 主 하나님 感謝합니다. 하나님께서 큰 權能을 가指示고 다스리십니다.

11:18 나라들이 분개하였으나, 主님의 震怒가 臨하여 죽은 사람들이 審判을 받을 때가 왔으며, 主님의 종 先知者들과 聖徒들과 작은 者든 큰 者든 主님의 이름을 敬畏하는 者들에게 상을 베푸시고 땅을 亡하게 하는 者들을 滅亡시키실 때가 왔습니다."

11:19 그러자 하늘에 있는 하나님의 聖殿이 열리고 聖殿 안에 있는 하나님의 言約櫃가 보였다. 그때 번개와 搖亂한 소리와 우레와 地震이 일어나고, 큰 雨雹이 쏟아졌다.